동시개최 통합 박람회 브랜드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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미래 핵심 산업인 4차 산업 분야 중 “RAD(Robot, Ai, Drone & UAM, Digital Tech & Contents)”분야의 상호 융합 시너지 극대화를 위해 관련 전시회를 동시 개최.
이를 아우르는 통합 박람회 브랜드 ‘RAD KOREA WEEK’ - 전체 약 43,000㎡ 대규모 통합 개최를 통해 다양한 바이어 및 참관객을 공유하며 참가사의 성과 확대 도모
미래 사회의 핵심요소를 구현할 첨단산업인 RAD산업을 육성하기 위한 비즈니스의 장
미래사회 구성원 | 사회시스템 및 지능화 | 미래도시 공간 확장 | 미래기술 콘텐츠 변화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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Robot | AI | Drone & UAM | Digital Tech & Future |

RAD KOREA WEEK | ||||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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전시명 | Robot World (로보월드) |
AI Show (AI쇼) |
Drone·uam expo (드론·도심항공모빌리티박람회) |
Digital media tech show (디지털미디어테크쇼) |
Digital future show (디지털퓨처쇼) |
주최사 | 산업통상자원부 | The AI | 고양특례시 | 고양특례시 | 경기도 |
주관사 | 한국로봇산업협회 | ㈜첨단, OPENER | 킨텍스, 한국드론혁신협회 | 킨텍스 | |
전시 실적 | 17개국 374개사 895부스 | 40개사 120부스 | 77개사 236부스 | 179개사 469부스 | |
참관객 규모 | 46,226명 | 7,135명 | 10,968명 | 7,864명 |